포토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5D풀커버 필름,강화유리 케이스 후기 추천 30 추천하기
작성자 유**** (ip:)
작성일 18.02.02




현재 아이폰6S플러스 로즈골드를 사용하는 학생입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어서 로즈골드를 사게 되었는데 사실 저는 항상 스페이스 그레이의 검은 전면 액정을 갖고싶었습니다.
돈과 시간의 제한으로 로즈골드를 구매했지만 다른 친구들이나 길을 걷다가 스페이스 그레이 또는 제트,매트 블랙을 볼 때 마다 부럽고 언젠가 나도 꼭 스그를 사겠다!라고 다짐했었죠
하지만 고3이 되고 공부,경제적 문제로 핸드폰을 새로 살 기회는 없었고 그나마 사설 업체에 로즈골드 본체에 스그 액정을 끼는 방법을 찾기도 했지만 10만원이라는 거금이기에 망연자실 하고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페이스북 불사신 케이스 광고를 보고'엥 꽤나 괜찮은 제품같네 함 사볼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몰을 검색했습니다. 여러가지 케이스,필름,핸드폰 악세서리를 판매하더군요.
그 때 제 눈에 보인건 5D풀커버 액정 필름이였습니다. 보자마자 '내가 좋아하는 강화유리 필름에 케이스도 유리케이스가 있고.이 정도면 내가 원하는 검은 액정을 기분이라도 낼 수있을 것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어제 2시에 주문 결제를
마쳤습니다. 택배를 기다리는건 항상 행복하고 기대되지만 빨리왔으면 좋겠다는 초조함이 같이 있는 것 같슴다 ㅎㅎ 근데 오늘 아침 10시? 좀 넘어서 택배기사님에게 전화가 오고 10분 뒤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부푼 마음을 안고 박스를 뜯자 뽁뽁이와 함께 제품들이 싸여있었고 누네띠네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맛있게 먹었습니당. 제품을 보니 상당히 튼튼해 보였고 제가 좋아하는 유리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필름을 부착후 케이스를 끼우니 스페이스 그레이와 상당히 유사했고 정말 만족중입니다. 케이스도 상당히 튼튼하고 묵직한게 제 맘에 쏙 드네요. 하지만 저 처럼 손에 땀이 많은 사람은 화이트를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지문 많이 남습니당..
그냥 그렇다구여.제품 정말 만족스럽고 배송이 상당히 빨라서 좋았습니다. 아이몰 번창하세여


3줄 요약

1.로즈골드 쓰다가 스그 검은 액정 갖고싶으나 돈이 없어 못삼
2.아이몰 5D 풀커버랑 케이스 끼우고 세상 만족중
3.아이몰 짱짱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아이몰 18.02.05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아이몰입니다^_^

    고객님께서 마음에들어하셔서 정말다행입니다^_^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포토후기적립금1,500원 적립해드리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되세요^_^💓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상세검색
{$*item_name}
{$*item_name}
상품리뷰가 없습니다.
상품리뷰가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편집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